HDC영창, 사회공헌 활동 위한 디지털피아노 바자 행사
상태바
HDC영창, 사회공헌 활동 위한 디지털피아노 바자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문화기업 HDC영창(대표 현계흥)은 가정과 교육의 달 5월을 맞아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바자 행사 ‘꿈, 배움 나눔’ 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바자회 수익금은 HDC영창이 진행하고 있는 무료 교육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HDC영창은 지난해 말부터 인천 가좌동 본사에 피아노 전문 연습실 2곳과 세미나룸을 조성해 완전 개방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클래식과 실용음악 무료 레슨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판매 수익으로 연습용 피아노 운영과 정기 외부강사 섭외, 교재용 태블릿과 교육 S/W 관리 등을 계획하고 있다.

먼저 인천 가좌동 본사에 위치한 직영아울렛 팩토리스토어에서는 디지털피아노와 어쿠스틱피아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률은 상이하며 커즈와일 인기 모델인 M110, CUP320, SP6 등과 웨버, 알버트웨버 피아노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음악 전공을 준비하는 학생과 선생님들을 위해 북미 수출형 그랜드피아노를 길이 1미터 57센티부터 1미터 85센티 사이즈 모델까지 반값으로 판매한다.

HDC영창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는 커즈와일 스테이지피아노를 최대 47% 할인한다. 포터블 형태의 디지털피아노는 물론 커즈와일의 대표적인 라이브용 건반 SP시리즈와 ARTIS 시리즈, 이탈리아 직수입 스튜디오로직 디지털피아노들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내 공식쇼핑몰과 팩토리스토어에서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면 독일 젠하이저 헤드폰과 페달, 스탠드 등 액세서리 5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바자 행사 모델은 모두 한정 수량으로 인기 모델의 경우 조기 품절될 수 있다.

HDC영창은 국가 문화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5월부터 지주사 체제로 전환된 모기업 HDC그룹의 문화 디벨로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정기적인 무료 교육 나눔과 수익 기부 행사, 가을에는 국제 장학콩쿠르를 계획하고 있다.  

HDC영창 영업본부장 김홍진 상무는 “교육 나눔과 인재 후원을 위한 바자 행사를 실시한다”며 “HDC그룹의 경영 목표인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적 기여에 주력하는 소비자에게 신뢰와 존경 받는 기업이 궁극적 목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