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앱 99도씨 위즈더플래닛, 나인파운드와 MOU 체결
상태바
수익형앱 99도씨 위즈더플래닛, 나인파운드와 MOU 체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노마드 카페와 업무 제휴

수익형 앱 전문 개발회사 99도씨를 운영중인 위즈더플래닛이 디지털노마드 카페를 운영중인 나인파운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MOU)했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양사간 제휴는 수익형 앱의 저변 확대와 디지털노마드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로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모델로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다.

현재 수익형 앱 99도씨는 SNS, 카페, 블로그 운영자들 뿐만 아니라 대형플랫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도 해당 앱에서 광고나 상품판매를 통해 수익창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앱이다. 해당 앱은 가장 최적의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들을 지원해 별도의 수정 없이 바로 운영이 가능하다. 쉽고 빠른 글쓰기와 넓고 트렌디한 구성으로 가독성을 향상시키고 운영자의 광고 수익향상, 관리자 페이지에서 기능적 요소를 직접 수정, 이미지 전환이나 비회원 로그인 등 효과적인 웹 운영 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즈더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나인파운드가 운영중인 디지털노마드 카페 이용자들에게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앱 제작 및 개발, 솔루션 앱을 이용하거나 SNS 커뮤니티 이용자, 쇼핑몰부터 어플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폭넓은 지원군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익형앱 99도씨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앱을 사전에 데모체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카톡을 통해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