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유아교육과 과정, 취업 커리큘럼 ‘눈길’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유아교육과 과정, 취업 커리큘럼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0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난이 갈수록 악화되면서 학벌보다는 자격이나 실력이 점차 취업시장에서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특히 늦기 전에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전문대학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유아교육 특성화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이러한 학생들의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 유아교육학과 과정의 재학생들은 실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와 협약된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매주 1,2회 현장 실습을 하고 있으며 국공립 어린이집과 민간 어린이집에 취업 연계성을 높이는 데에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교내에서 국공시립 어린이집 취업을 위한 시험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학생들은 모의면접 및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국공립 어린이집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기본적인 유아 교육 관련 자격증 외에도 아동심리상담사, 유아독서지도자, 아동미술심리치료사, 동화구연지도자, 영어동화구연지도자, 리더십지도자 등 다양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취업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