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토리, 활력에 도움 주는 유기농 노니주스 판매
상태바
네이처스토리, 활력에 도움 주는 유기농 노니주스 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0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은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더불어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인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이 지쳐있다. 이러한 생활은 자칫 변비나 고혈압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질병이 생겨나게 할 수 있으며, 신체 리듬의 불균형으로 활기찬 생활에 지장을 준다.

최근 들어 이러한 건강생활에 도움을 줄 여러 식품 중 타히티 노니 열매로 만든 제품들이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의 선물이라고도 불리는 노니는 남태평양 타히티 섬에서 재배되는 열매로 여러 가지 미네랄과 필수영양소가 들어있다.

노니 열매에는 섬유질과 과즙이 다량 포함되어 있으며, 열매가 익으면 껍질이 투명해지며 치즈와 비슷한 향이 나게 된다. 남태평양 타히티 섬의 원주민들은 노니를 아주 오랜 기간 동안 생활 속 여러 분야에 사용해 도움을 받았다고 한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네이처스토리에서는 타히티 섬에서 재배한 노니로 만든 유기농 노니주스를 노니 전문 업체인 미국의 타히티 트레이더를 통해 독점 계약하여 완제품을 판매 중에 있다. 미국 현지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타히티 노니주스 100%’ 제품은 색소나 보존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순수 유기농 노니만을 착즙한 주스로 타히티 산 노니가 가진 미네랄 성분을 비롯해 필수아미노산, 세로토닌, 비타민 등의 영양분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쇼핑몰 네이처스토리의 판매자는 “노니 제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업체인 타히티 트레이더사를 통해 독점 계약으로 판매 중인 ‘타히티 노니주스 100%’는 순수한 유기농 노니의 과즙만을 뽑아 만들어 우리 몸의 원활한 신진대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풍부한 미네랄 뿐 아니라 비타민과 세로토닌 등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처음 음용 시 이용자에 따라 그 특이한 향으로 약간의 거부감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물이나 포도주스 등과 함께 희석시켜 마시면 누구든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우리 신체의 신진대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타히티 유기농 노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