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스승의날 선물, 정성 담은 건강차(茶) 할인
상태바
차예마을 스승의날 선물, 정성 담은 건강차(茶)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스승의날이 다가오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어떤 선물로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스승의날선물 추천 선물로 손꼽히는 건 다름 아닌 건강관련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 건강차(茶) 선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차&다도구 종합쇼핑몰 차예마을에서는 스승의날선물세트 기획전으로 교수님은 물론 유치원과 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로 제격인 보이차, 전통차, 연잎차, 우엉차, 우전차, 메밀차, 허브차, 홍차, 히비스커스 등 총 50여 가지의 선물세트로 구성, 1만원대부터 시작해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차(茶)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보이차는 병차, 분말 가루 스틱형, 티백타입 외 다도구들이 함께 들어있는 선물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차예마을 스승의날선물 이벤트는 회원기준 최대 45%까지 할인적용, 프리미엄 선물세트 구매 시 선착순 200개 한정으로 카네이션코사지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이번 스승의날선물 기획전은 감사한 마음을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도록 가성비를 극대화 했으며, 차예마을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한 차(茶) 선물세트로 마음을 표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스승의날 이벤트 기획전은 차예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