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안마의자 ‘코지마’, 킨텍스 동아 홈 & 리빙페어 참가
상태바
장윤정 안마의자 ‘코지마’, 킨텍스 동아 홈 & 리빙페어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에서 ‘동아전람 제 47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동아전람 제 47회 MBC 건축박람회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주말동일) 진행된다.

이번 동아전람 건축박람회에서는 코지마 인기모델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 네스트(CMC-A90), 시스타(CMC-XL400)를 직접 체험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어깨마사지기와 발마사지기, 눈마사지기까지 코지마의 대표 상품들을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은 4D 입체마사지로 기존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안마볼이 앞으로 돌출되어 보다 더 시원한 안마감을 선사하며,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과 사용자의 개별 신체를 고려한 자동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가능한 안마의자다.

또한, 기타 편의기능으로 스테레오 스피커 기능이 있으며, 보조 머리 패드와 분리형 등패드도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동아전람 건축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