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데이터·군산대학교, 정보시스템 안정성 강화 협력
상태바
티맥스데이터·군산대학교, 정보시스템 안정성 강화 협력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 SW 솔루션 운용현황 점검·개선…군산대 관련 예산 확보 등 상호 발전적인 관계 도모
▲ 허희도 티맥스데이터 광역엔터사업본부장(왼쪽)과 강영흥 군산대학교 정보전산원장이 정보시스템 안정성 강화를 위한 공동협력 협정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맥스데이터(대표 이희상)는 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의 정보시스템 안정성 강화하기 위한 공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티맥스데이터는 자사 DBMS 제품인 ‘티베로’와 관계사인 티맥스오에스의 OS ‘티맥스리눅스’ 등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운용현황을 점검 및 개선하고, 정보시스템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술적 지원 및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사용을 위한 임시 및 정품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등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해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발전적인 관계도 도모한다.

이를 위해 군산대학교는 티맥스데이터 제품의 라이선스 유지보수에 대한 예산을 확보하는 등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정보시스템 안정성 강화를 위한 공동협력 협정 체결로 국내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장의 기술력과 수준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강영흥 군산대학교 정보전산원장은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인 티맥스데이터와 협력해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기술지원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약 내용에 따라 정보시스템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공고히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허희도 티맥스데이터 광역엔터사업본부장은 “군산대학교에 순수 국내 기술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온 티맥스의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티맥스데이터는 군산대학교와의 정보시스템 안정성 강화 협력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