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성년의날 남자 선물 준비, 남성화장품 인기
상태바
2018 성년의날 남자 선물 준비, 남성화장품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부터인가 꾸미는 것이 더는 여성의 영역이 아닌 것이 됐다. 자신을 꾸미는 것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그루밍족’은 이미 옛말이 되었고, 최근에는 그루밍족에서 한층 더 진화한 ‘그루답터’라는 말도 있다. 그루밍족과 얼리어답터의 합성어로, 남보다 그루밍 정보에 더 앞서나가며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 말이다.

이런 현상과 함께, 최근 남성 선물 트렌드도 패션 및 뷰티 제품으로 이동하고 있다. 트렌드를 잘 읽는다면, 주고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완벽한 선물’을 고를 수 있다.

5월은 다양한 행사가 있지만,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에 맞이하는 진정한 성인이 되는 ‘성년의 날’도 빠질 수 없다. 2018년 성년의 날 주인공은 1999년생이다. 이들에게 어떤 선물이 의미 있을지 고민되는 지금, 인기 선물 품목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화장품이 무엇보다 실용적이며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에,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남성화장품 선물로 사랑 받고 있는 ‘레이블옴므’ 베이직케어세트를 추천한다. 베이직 케어세트는 기초 관리를 책임지는 스킨과 로션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 겸용의 자연스러운 선비비와 클렌징과 쉐이빙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클렌징폼까지 총 4종의 화장품으로 구성돼 있는 선물용 패키지 제품이다.

20대 남성이 사용하기에 가장 기본적인 구성으로, 레이블옴므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였기에, 믿고 쓸 수 있는 남자화장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남성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레이블옴므는 5월 한 달간, 다양한 선물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돈 쓸 일이 많은 5월 부담 없는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달 13일까지 레이블옴므 공식 SNS 계정에서 성년의 날을 앞둔 주변인들에게 축하의 한 마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이직 케어세트를 세 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이블옴므의 할인 및 다양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