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면접 합격 위한 프리미엄 스터디 모집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면접 합격 위한 프리미엄 스터디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이 면접박사와 함께하는 ‘소방직 관리형 프리미엄 면접 스터디’를 진행한다.

2018년도 9급 소방공무원 체력시험이 전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소방공무원 면접시험을 준비하는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을 위한 ‘소방직 관리형 프리미엄 면접스터디’가 오는 11일 소방사관학원 대방캠퍼스에서 개강한다.

‘소방직 관리형 프리미엄 면접스터디’는 지난해 대구 지방직 면접특강을 수강한 수험생 180명 중 170명을 합격시키며 합격률 94.4%를 기록한 채 박사가 총 5회에 걸쳐 강의를 진행하며, 소수정예 맞춤 지도로 소방공무원 면접시험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는 물론 집단면접과 개별면접 실습 및 답변 요령을 상세하게 코칭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학원 상담실을 찾는 수험생 중 많은 이가 소방공무원 면접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며 “프리미엄 면접 특강은 소수의 수강생을 모집하여 면접당일까지 1대1로 지속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면접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이라면 특강을 활용해 소방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면접특강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대방캠퍼스 방문 및 전화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지난 7일 기초반과 기본반을 개강한 소방사관학원은 전과목 교재와 인강을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소방공무원 인강 슈퍼패스119 론칭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