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 참가 블록체인 기업 모집
상태바
‘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 참가 블록체인 기업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rom Communication to Acceleration’이라는 가치 아래 홍보 & 마케팅 4.0 시대를 선도하는 함샤우트(공동대표 김재희·함시원)는 젠가K 및 체인파트너스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Global Blockchain Jump-Start Meetup in Singapore)’에 참가할 국내 유망 블록체인 기업을 모집한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공동 해외 블록체인 밋업인 ‘제1회 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는 오는 6월 5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며, 함샤우트는 이 행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국내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널리 소개할 예정이다.

밋업에 참가하는 기업에는 행사 전후로 국내외 미디어를 통한 언론홍보는 물론 행사 당일 약 200명 가량의 해외 투자자와 인플루언서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자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소개를 할 수 있는 별도 전시 부스도 제공된다.

지난 3월 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론칭한 함샤우트는 헬스케어 빅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의 ICO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엔터테인먼트, 금융, IT 등 다양한 산업의 블록체인 기업에 ICO 홍보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난달 25일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인 함 샤우트 글로벌(Hahm Shout Global)을 설립하며 해외 미디어 PR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글로벌 ICO 홍보 마케팅을 위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300개 이상의 블록체인 컨설팅 사례를 보유한 ICO 전문 컨설팅 기업 젠가 K뿐 아니라 체인파트너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대표는 기조 연설도 하게 된다.

글로벌 공동 블록체인 밋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5월 18일까지 함샤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접수된 기업을 대상으로 함샤우트와 협업하는 블록체인 & ICO 전문 자문단이 백서와 사업소개서 등을 검토한 후 최종적으로 7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가 확정된 기업은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과 참가비를 안내 받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함샤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함샤우트는 “국내 블록체인 기업들에게 글로벌 홍보 마케팅은 프로젝트 성공의 필수 요소이나 비용과 역량 등의 문제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향후에도 함샤우트 만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밋업을 개최함으로써 전도유망한 블록체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와 차세대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