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아이티, 클라우드 정보 사이트 ‘고클라우드’ 개편
상태바
고우아이티, 클라우드 정보 사이트 ‘고클라우드’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정보와 비즈니스 활용 시나리오 전달

고우아이티(대표 허범무)는 클라우드 서비가 확산에 맞춰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도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비즈니스 활용 시나리오를 전달하는 사이트를 재단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고클라우드(GoCloud) 사이트에서는 메일, 협업 및 정보 공유, 문서관리 등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부터 마이크로소프트 365, 고웍스(GoWorks) 전자결재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한다. 오피스 365 및 고웍스 전자결재의 경우, 기존 솔루션 구매 방식과 달리 별도의 서버 구매 및 구축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자금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경우에도 큰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고클라우드를 통해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서비스 정보부터 최신 IT 트렌드와 같은 관련 IT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다.

IT 컨설팅과 SI를 수행해 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고우아이티는 지난 18년간 축적해 온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적합한 IT 서비스 구축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한 기술지원 서비스도 수행하고 있다. 향후에도 추가적인 비즈니스 기능 추가를 통해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고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고우아이티를 통해 오피스 365 도입 시 고웍스 전자결재를 무상 제공하는 올인원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한시적으로 무료 컨설팅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