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박명수가 직접 체험해보다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박명수가 직접 체험해보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개그맨 박명수와 함께 벌툰 강남점 운영 매장을 둘러보고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 씨가 직접 매장을 이용하면서 인테리어를 둘러보고 보드게임,만화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하며 느낀 솔직한 소감을 밝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그맨 박명수씨는 만화카페벌툰만이 가지고 있는 특허 3종 출원 벌집 구조 소굴방에 들어가 누워보고 편안한 자세로 각도를 느끼며 벌툰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주었다.

박명수씨는 만화카페벌툰에서 가족단위로 와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방법 등 직접 설명을 하며 벌툰의 매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으며, 실제로 매장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영상은 벌툰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영상을 통해 박명수씨가 직접 체험해 본 벌툰 소굴방, 벌툰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먹거리 시식 후기 및 다양한 즐길거리 등 벌툰이 가진 다양한 경쟁력을 함께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벌툰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5월 8일 특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사업 설명회를 통해 만화카페 창업자들에게 전망, 매출, 마케팅, 홍보에 대한 창업 교육을 무료로 전수할 예정이다.

벌툰 관계자는 “사업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신청자가 급증하고 있다.선착순 30명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