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전면 동영상 광고 상품 출시
상태바
메조미디어, 전면 동영상 광고 상품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전면 배너 영역에 동영상 광고 집행 가능…광고 주목도·전달력 높여
▲ 메조미디어 동영상 광고 플랫폼 시그널플레이 이용 화면 예시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자체 동영상 광고 플랫폼 ‘시그널 플레이(SIGNAL PLAY)’를 통해 배너 광고 영역에 동영상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전면(前面) 동영상’ 상품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시그널 플레이의 ‘전면 동영상’ 상품은 기존의 모바일 배너 영역에 동영상 광고와 배너 광고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어 광고 주목도와 메시지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면 동영상’ 상품의 사전 테스트 결과 같은 크기의 ‘전면 배너’ 광고 대비 평균 2배 이상의 높은 광고 효율을 보여 브랜딩 및 성과를 동반한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A 영화 광고의 경우 포스터와 예고편을 동시에 노출해 기존 배너 광고 대비 4배 이상의 높은 광고 반응률(CTR: Click Through Rate)을 달성했다. 또한 B 게임은 배너 광고와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함께 게재해 배너 광고를 단독 집행했을 때 보다 2.5배 높은 광고 반응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메조미디어는 자체 보유한 3500만 이상의 데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타기팅 옵션을 적용, 광고 목적에 최적화된 대상을 선정하는 ‘정교한 타기팅’ 역량에 ‘전면 동영상’ 상품의 높은 광고 주목도와 메시지 전달력을 더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김민석 메조미디어 퍼포먼스광고국장은 “최근 인터넷 이용 주목적이 동영상 시청이라고 답한 10대들을 포함해 디지털 기기를 통한 동영상 소비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로 자리매김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광고 상품과 양질의 데이터 확보와 처리 능력으로 타기팅 정확도를 높여 광고주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조미디어는 광고주·대행사·미디어렙을 대상으로 5월까지 신규 상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6월까지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MAN PLUS)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조미디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