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로 5월 가족과 함께 하는 ‘칼로커트 다이어트’
상태바
가정의 달 선물로 5월 가족과 함께 하는 ‘칼로커트 다이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옷차림도 점차 얇아지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이다.

특히 대체휴일까지 이어지는 연휴와 기념일 등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할 일이 많아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거나 계획한 사람들에겐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더해지고 있다.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는 오히려 다이어트에 좋지 않다. 일시적인 단식 또는 식이제한을 동반하는 다이어트는 그 시기가 지나고 나면 과식과 폭식의 위험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두드림은 다이어트는 지속적으로 꾸준히 할 수 있도록 굶지 않으면서 일상에 무리 없이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권장하고 있다.

두드림 다이어트 대표 브랜드 칼로커트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대로 식사하면서 하루 두 번 식후 섭취하는 방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고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개선,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함께 생활하고 공유하는 시간이 많은 가족들은 체형, 식습관, 생활습관이 비슷해 함께 다이어트를 하기에 좋은 동료가 될 수 있다. 칼로커트는 잦은 술자리에 복부비만이 고민인 아빠, 갱년기 다이어트가 필요한 엄마, 인스턴트 식품 섭취와 운동 부족으로 체중과 건강을 모두 관리 해야하는 자녀까지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챙기며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칼로커트는 굶지 않고 식후에 하루 두 번 섭취하는 방법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두드림의 다이어트 대표 브랜드로서 지난해 2017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올해 상반기에 2018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며 고객 만족도, 신뢰도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두드림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칼로커트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두드림 마케팅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칼로커트가 부모님, 자녀 모두가 함께 체중관리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