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日 클라우드 엑스포 참가…시장 확대 도모
상태바
틸론, 日 클라우드 엑스포 참가…시장 확대 도모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파트너사 모집 위한 비즈니스 협력·세일즈 미팅 진행…참관객과 소통도 중시
▲ 지난해 행사에 마련된 틸론 전시 부스 전경

틸론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Cloud Computing EXPO Japan)’에 참가, 일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엑스포에서 틸론은 데스크톱 가상화(VDI) 솔루션인 디스테이션(Dstation)과 모바일 기기에서도 발표와 토의가 가능한 회의용 화면 공유 솔루션인 브이스테이션(Vstation),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솔루션인 에이스테이션(Astation)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모든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시연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참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올해로 11년째 참가 중인 틸론은 상당 규모의 독립 부스를 구성하고 일본 내 사업을 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현지 기업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협력 및 세일즈에 관한 미팅을 가질 예정이며, 방문객을 위한 미니 세미나도 진행하면서 현지 파트너사 모집과 함께 자사 솔루션의 도입 효과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틸론 해외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틸론은 현지화 된 제품의 제공으로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있는 상태”라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일본을 넘어 글로벌 시장과의 사업 기회를 창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