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확장 솔루션 제품군 발표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확장 솔루션 제품군 발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서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SW에 신규 기능 적용…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인프라 업그레이드 지원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기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사용 기한 연장과 가치를 제고시키며 기업들이 보다 쉽게 혁신을 달성할 수 있는 기본 틀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확장 솔루션(Extensibility Solutions)’ 제품군을 8일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새로운 솔루션은 기업들이 기존에 구축해 사용하고 있는 기업용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적용,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미래의 기술 변화에 대비해 기술 플랫폼을 준비하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보안 위협 환경에서도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업들이 기존 시스템을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견고한 기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들은 지금까지 미션 크리티컬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막대한 비용과 시간, 노력을 투자해왔다. 장기적으로는 ROI를 극대화하고 시스템의 투자 수명을 연장하는 동시에 성장과 경쟁우위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사업에 투자를 집중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리미니스트리트가 새롭게 출시한 솔루션은 업무에 지장을 주는 고비용의 업그레이드나 시스템 교체 없이도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최적의 기능 및 기술적 장점을 기존에 구축해 사용해왔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쉽게 접목해 기업의 IT 투자비용 절감 및 경쟁 우위 확보 방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새로운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절감된 IT 비용을 기존의 온-프레미스 시스템과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통합하는 ‘하이브리드 IT 전략’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미니스트리트가 처음으로 발표한 확장 솔루션 제품군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생성,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미니스트리트 모빌리티(Rimini Street Mobility)’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신속하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리미니스트리트 애널리틱스(Rimini Street Analytics)’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 공격(익스플로잇)을 시도한 보안 위협 공격들을 식별, 차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미니스트리트 ADS(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 등이 포함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향후 확장 솔루션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하드웨어, 운영체제,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웹브라우저의 불필요한 업그레이드 없이 상호운용성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향후에도 기존 시스템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심층적인 기술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리미니스트리트의 솔루션과 지원 프로그램은 ‘연장을 통한 혁신(Innovation by Extension)’을 목표로 보다 쉽게 고객이 혁신을 달성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기반을 제공한다”며 “기업의 기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는 수년간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