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티비온 라이브’ 단독 아기물티슈 특가전
상태바
앙블랑, ‘티비온 라이브’ 단독 아기물티슈 특가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등이 포함된 가정의 달 5월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를 출시한 앙블랑은 8일 오전 11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에 참여한다.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실시간 생방송으로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바로 전달해 고객들의 구매를 돕고 있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 기능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질문에 대한 활발한 양방향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티몬 적립금 3,000원 지급, 앙블랑 베스트셀러 카키, 민트, 블랙, 인디핑크를 역대급 초특가, 일부 구성 한해 더블 할인부터 최대 3종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각종 육아카페 등 온라인과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티비온 라이브 몬스터딜에서는 77g 도톰한 평량 카키, 민트 캡형 각 10팩, 총20팩을 즉시 할인가 38.900원에 20% 쿠폰, 카드 할인까지 더해 26,620원 최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육아맘 들로부터 국민 물티슈로 추천받고 있는 블랙, 인디핑크 캡형 각 10팩, 총 20팩 구성 역시 동일한 혜택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 여름 한정판 에디션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는 캡형 전제품(본품 캡형, 라이트캡형, 휴대캡형)에 한해 ‘온도계’ 스티커가 적용돼 있다. 30도 이상 고온일 때, 빨간색이 점점 사라지고, 적정 온도일 때는 빨간색으로 표시된다. 물티슈 개봉 후에는 온도계 스티커를 캡 안쪽에 부착해 최적의 보관온도를 직접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 영유아 안전 부문 대상 앙블랑은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등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강력한 이중 안전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119 사랑나눔 구조대, ing GREEN, 위드박스 등 도움의 사각지대 있는 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