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주거용 오피스텔 ‘로얄필리스 물금 4/5차’ 분양
상태바
다인건설, 주거용 오피스텔 ‘로얄필리스 물금 4/5차’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건설의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 아파텔은 양산 물금신도시의 활발한 인구 유입 속에서 신흥 주거지로 부상 중이다.

부산 지하철 2호선 증산역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의 초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에 들어서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 5차’는 물금 신도시의 입지호재 속 오피스텔(아파텔)과 상가가 함께 조성됐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 5차의 현장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급음 가촌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해당 현장은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설계되었다. 물금 4,5차의 아파텔(오피스텔)은 복층으로 구성되어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다인만의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지진에너지를 흡수하는 선진화된 공법인 제진설계 공법을 도입했으며, 안목치수를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 배분이 가능, 동일 면적 아파트 수준의 체감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인근 1km 내에는 국립유치원, 초, 중, 고, 부산대캠퍼스(7개소 위치), 시립도서관, 시립체육관 등 각종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현재 양산시 내 선호 학군으로 도약하는 가운데 초, 중, 고 모두 단지 도보 통학권에 속한다.

인근에 복합쇼핑몰(라피에스타), 영화관, 대형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양산천, 수변공원,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등 녹지시설과 친수 공간 조성으로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 상가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배후수요, 더블역세권 등으로 향후 미래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을 기반으로 최신식 특화설계와 풍부한 배후수요, 중심상업지구 초입위치 등 우수한 환급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상가 인근에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이미 구축돼 있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이 기대되며, 이를 바탕으로 우수한 집객력이 메리트로 여겨지고 있다. 더불어 경남권 중심에 위치해 남양산IC를 비롯한 IC가 무려 4개에 달하는 광역 도로망이 구축돼 있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지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한편 물금 4, 5차의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인근에 위치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