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5월 가정의 달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5월 가정의 달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로연과 함께하는 성혼 리얼리티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는 싱글 남녀들 혹은 아들, 딸을 가진 부모님들의 눈에 비친 바로연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 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됐다. ‘바로연 방문기’를 통해 결혼정보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리얼리티 체험 이벤트다.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바로연 맞선권 & 파티초대권(10명)’, ‘에스테틱 이용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혜택이 주어지며 방문 후 상담을 완료하는 모든 분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도 있다. 모든 혜택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일괄 지급 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그리고 결혼시즌을 맞아 결혼정보업체 가입 및 상담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바로연은 바로연과 함께하는 성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미혼 남녀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며 “평소 결혼정보 서비스에 관심이 있었던 많은 미혼남녀들 그리고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결혼정보업체 가입 및 상담문의가 많은 5월 결혼시즌을 맞아 방문 전 확인할 수 있는 가입비 산출 테스트를 무료 제공해 결혼정보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가입비산출 테스트 서비스 이용과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