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리몬드와 협업으로 미니 오디오 ‘IA20’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마리몬드와 협업으로 미니 오디오 ‘IA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MARYMOND)’와 콜라보레이션한 미니 오디오 ‘IA20 마리몬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IA20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의 미니 오디오로 마리몬드의 플라워 패턴을 만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됐다.

마리몬드는 우리 사회 개개인의 존귀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삶을 모티브로 한 프로젝트 ‘꽃할머니’를 통해 플라워 패턴을 디자인해오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IA20 마리몬드 에디션은 꽃할머니 프로젝트 중 한겨울 피어나 아름다우면서도 강인한 동백의 패턴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가로 20cm, 세로 15.5cm의 아담한 사이즈에 오디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CD, CD-R, CD-RW에 담긴 음원 재생이 가능하며, 트랙 이동, 반복 재생 등 여러 재생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뛰어난 감도로 노이즈 없이 깨끗하게 FM/AM 라디오 수신이 가능하고, 알람/ 취침 모드도 지원한다.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LCD 창을 전면 배치했으며, 카멜리아 네이비(Camellia Navy)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다.

공식 출시가격은 6만 9천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마리몬드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아이리버와 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기념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