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토, 업비트 상장기념 ‘키프토 럭키 드로’ 추첨 생방송
상태바
기프토, 업비트 상장기념 ‘키프토 럭키 드로’ 추첨 생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대표 앤디 티앤)은 자사가 발행하고 있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 가상 선물 프로토콜 기프토(Gifto)의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상장을 기념해 ‘기프토 럭키 드로(GIFTO LUCKY DRAW)’ 추첨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토 럭키 드로’ 추첨은 5월 4일 오후 9시 기프토 유튜브 공식 채널과 기프토 코리아 업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추첨 방송은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 및 기프토 CEO 앤디 티앤(Andy Tian)과 한국 탑 블록체인 유투버 비트고수 스펑키가 함께 출연해 방송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시점인 5월 4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업비트 스냅샷(개인이 소유한 지갑 또는 거래소 지갑에서 얼마의 코인 또는 토큰을 소유했는지를 기록하는 것)에서 1000기프토(GTO) 이상을 보유한 홀더들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이벤트 종료 이후, 이벤트 대상이 되는 홀더에게는 이메일로 이벤트에 필요한 고유번호와 생방송 URL 주소를 함께 전달해 이벤트 방송을 공지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총 117명의 기프토 홀더를 선별해 ‘기프토 럭키 드로’ 당첨자 1등에게 최대 1억원 상당의 기프토(이벤트 종료시간 기준 업비트 원화 거래 가격)가 지급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기프토의 원화 환산금액이 5만원을 초과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량의 기프토가 지급될 예정이다.

앤디 티앤 대표는 당첨자 추첨에 앞서 기프토 프로젝트의 배경 및 잠재력, 업라이브 내 기프토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프토 월렛(GIFTO Wallet)’, 기프토 기반의 가상선물, 기프토를 업라이브 이외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 기프팅 프로토콜(UGP) 시스템을 발표해 기프토의 높은 상용화 가능성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아시아 이노베이션스 그룹 앤디 티앤 대표는 “이번 기프토의 업비트 상장은 기프토가 한국 가상화폐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며 “기프토가 블록체인 기반의 첫 상용화 사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