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텍스아임 베개, 오는 8일 GS홈쇼핑 런칭 라이브 방송
상태바
모텍스아임 베개, 오는 8일 GS홈쇼핑 런칭 라이브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5년 설립 후 43년 전통의 공학기술 전문기업 모텍스가 오는 8일 GS홈쇼핑에서 ‘모텍스아임 베개’ 단독 공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개인별 맞춤 베개로 수면을 하는 문화가 널리 퍼져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베개 사용으로 수면 건강을 해치고 있어 올바른 수면 문화를 정착 시키기 위해 개발된 베개가 ‘모텍스아임’이다.

모텍스아임 베개는 1mm 단위로 베개 높이를 조절해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알맞은 베개로 숙면을 취하게 해주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베개다.

특히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 펜싱의 남현희 선수, 체조 양학선 선수, 사이클 박성백 선수 등 많은 국가대표 선수들이 사용하는 베개로 알려져 있다.

옆으로 잘 때도 이마, 경추, 흉추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수치를 조정해 최적의 수면 높이로 올바른 숙면 환경을 제공해 준다.

모텍스아임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미국, 일본에서 특허 받은 1mm 단위로 높이가 정교하게 조절되는 베개로 단순 특허 출원이 아닌 등록 자체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일명 ‘국가대표 베개’로 알려진 모텍스아임 베개는 최상의 숙면을 고집하는 베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GS홈쇼핑 런칭 라이브 방송은 8일 화요일 낮 12시 40분에 베개커버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1mm 단위로 높이 조절 되는 모텍스아임 베개는 GS홈쇼핑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