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파격조건으로 해외법인 인턴 채용 나서
상태바
인바디, 파격조건으로 해외법인 인턴 채용 나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성분 분석 전문기업 인바디는 인턴 급여에 왕복 항공료, 비자 발급비, 여행자 보험 전액을 지원하고 각 법인에서 숙소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해외취업 혹은 글로벌인턴십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모집한다.

인바디는 5월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2018 해외법인 인턴 채용설명회를 개최키로 하고 5월 10일 17시까지 접수받는다.

인바디는 전체 매출의 약 80%가 해외 매출이며 6곳에 해외법인이 있다. 국내에서 해외법인 인턴을 채용하는 것은 처음으로 임직원에게 지원하던 혜택을 구직자들에게 확대했다. 근무지역은 미국, 일본, 유럽, 중국, 아시아, 인도 법인이며, 모집분야는 ▲영업 및 마케팅 ▲디자인 ▲IT ▲서비스엔지니어 부문이다.

특히 인바디 차기철 대표가 직접 기업문화와 인재경영철학에 대해 강연하는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해외법인에 대한 정보부터 지원방법, 직무까지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바디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반드시 사전 신청서 접수를 해야 참석 가능하다.

인바디 인사팀 관계자는 “인바디는 해외 매출이 80%로 우수한 글로벌 인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업”이라며 “지원자들이 글로벌 인턴쉽을 통해 인바디라는 기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일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5학기 이상 수료한 재학·휴학·졸업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5월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IBAT테스트가 진행된다. 6월 면접 전형을 거쳐 7월 근무가 시작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