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고민한다면…‘정관장’ 가정의달 특별행사
상태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고민한다면…‘정관장’ 가정의달 특별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되면 많은 이들은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기에 바쁘다. 특히 5월 8일 어버이날은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전통적인 미덕을 되새기는 기념일로, 부모님 선물을 준비해 카네이션과 함께 전달하곤 한다.

매년 돌아오는 기념일인 만큼 매해 색다른 선물을 고르는 것 또한 쉽지 않은 일로,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며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실용적이면서도 정성을 담아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건강식품이 부모님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홍삼’은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추천되는 건강식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을 비롯해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21일까지 ‘면역력 활짝 피워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정관장은 119년 전통과 노하우를 담은 정관장의 홍삼제품을 구매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의 선물세트인 ‘다보록’을 비롯해 6년근 홍삼과 식물성전통소재가 조화된 제품 ‘홍삼톤골드’, 100% 홍삼 제품 ‘홍삼달임액’,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 등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에게는 소진 시까지 ‘보르미올리 드링크자’를 증정하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면역력 활짝 피워라’ 행사와 함께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에서는 오는 18일(금)까지 감사라벨이 부착된 특별한 홍삼정 제품 사진을 해시태그(#홍삼정감사라벨)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삼정(120g)을 증정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곧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면역력 증진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제품이 어버이날을 위한 좋은 부모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부담 없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