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파데 미바 비비크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상태바
홍진영 ‘파데 미바 비비크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는 오는 5월 4일 롯데백화점 본점 내 홍진영 파데로 화제몰이 중인 ‘미바 비비크림’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최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홍진영이 술을 마신 뒤 목과 귀, 눈까지 붉게 변했는데 낯빛만은 뽀얗게 유지돼 네티즌들 사이에 해당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홍진영의 유튜브 실시간 방송(쌈바홍)을 통해 그녀의 베이스 메이크업 그대로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밝혔고, 그중 유명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사용한 미바 비비크림이 큰 화제를 낳았다.

실시간 방송 10분여 만에 미바 비비크림은 서버가 다운되는 등 연일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했고, 현재 온라인상으로 3차분까지 전량 매진 4차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홍진영 파운데이션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온라인을 넘어 백화점, 로드샵 등 오프라인에서의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 본점에 자사의 인기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 미바 비비크림을 입점하게 됐다”며 “현재 화제몰이 중인 비비크림을 토대로 백화점,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지속 확보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미네랄바이오 최기훈 마케팅 팀장은 “미바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촉촉하고 커버력이 좋기에 어떤 파운데이션에 블렌딩해도 잘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연예인 메이크업 비결로 화제가 된 미바 비비크림은 5월 4일 금요일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