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총판 여우미, ’90分’과 총판 계약…샤오미 생태계 확장
상태바
샤오미 총판 여우미, ’90分’과 총판 계약…샤오미 생태계 확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제 일본이나 중국, 대만 뿐만 아니라 유럽여행도 더 이상 생소한 일이 아니다.

따라서 캐리어와 여행용 가방에 대한 수요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제 여행용 캐리어는 단순한 보관과 운송수단이 아닌 여행의 퀄리티에 큰 영향을 주는 하나의 요소가 되고 있다.

이에 샤오미의 국내 공식 총판 여우미는 샤오미 총판에 이어 샤오미 대표 생태계 기업인 ‘90分’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매년 증가하는 해외 여행객들을 겨냥한 이번 총판계약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90分의 다양한 캐리어와 가방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90分의 영어명은 ‘GO FUN’으로 회사의 방향이 여행과 아웃도어에 집중돼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90分의 메탈 캐리어와 멀티 여행 캐리어는 세계적인 권위의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저렴한 가격을 내 세워 이미 많은 판매가 이뤄진 제품이다. 여우미를 통한 90分 제품의 한국 진출이 한국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얼마나 움직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우미 관계자는 “샤오미 공식 총판 여우미는 샤오미 제품뿐만 아니라 한국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생태계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90分 총판 계약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90分 제품에 대한 접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90分 제품의 유통뿐만 아니라 확실한 A/S 시스템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