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오는 11일 ‘2018 DS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데이타솔루션, 오는 11일 ‘2018 DS 솔루션’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 AI 챗봇 ‘DAIB’DAIB’가 행사 문의 응대해 주목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오는 11일 포스코 P&S 타워 이벤트홀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2018 DS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데이타솔루션의 2018년 첫번째 세미나로,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에게 데이터의 과학과 철학성을 제시하고, 데이타솔루션이 보유한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다.

특히 주목할 점은 데이타솔루션이 개발한 인공지능 챗봇 ‘DAIB(Datasolution’s AI chatBot)’를 활용해 고객 문의에 응대한다는 것이다. DAIB는 데이타솔루션의 고도화된 언어처리 및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질문의 맥락을 인지해 실제 상담원과의 대화처럼 부드러운 응대 방식을 구현할 수 있다.

데이타솔루션은 “본 세미나에서는 데이타솔루션이 제공하는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심도 있는 내용을 제공하고, 고객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데모부스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며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가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발견할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데이타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과 더불어 DAIB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