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랩스 아스타로스, DPPH 테스트로 아스타잔틴 업그레이드 항산화 효과 인증
상태바
칼랩스 아스타로스, DPPH 테스트로 아스타잔틴 업그레이드 항산화 효과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중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의 항노화앰플, 아스타로스가 항산화 효력 평가시험을 바탕으로 주성분 아스타잔틴보다 한층 강력해진 항산화력을 입증했다.

칼랩스 아스타로스는 피부과전문의로 구성된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에서 시행한 ‘DPPH Free Radical(활성산소) 소거능 측정을 통해 항산화 효력 평가시험’에서 높은 활성산소 소거능 수치를 기록하며 항산화 효력을 증명시켰다.

이번 시험은 아스타로스 시료에 DPPH 용액을 첨가, 흡광도를 측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으며 모든 시험에서 유의한 소거능 수치를 도출,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제품임이 확인됐다.

이와 함께 아스타로스를 포함 시중 10여개 경쟁제품을 DPPH 시약에 첨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자체 DPPH 용액 시험에서도 평균 세 방울 이상 액상 첨가 후 색이 변한 기타 제품들과 달리, 단 한 방울의 첨가만으로 뚜렷한 변화반응을 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러한 DPPH 테스트는 특정 물질의 항산화 능력을 측정하는데 널리 쓰이는 실험방법으로 해당 항산화물질의 체내 산화반응 정도를 확인할 수 있어 신체 노화방지 여부 및 유효성을 검증하는데 효과적이다.

아스타로스는 제품 원액 그대로를 시료로 사용함으로써 성분은 물론 제품 본연의 효능까지 객관적으로 입증시키며 브랜드 신뢰도 구축의 기폭제를 마련했다.

칼랩스 관계자는 “타사 제품들이 주요성분 중심의 DPPH 테스트를 시행한 것과 달리 아스타로스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객관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제품 원액 그대로를 시료로 채택했다”며 “명확한 수치로 검증된 극강 항산화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우수성 및 브랜드 신뢰도 구축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칼랩스 아스타로스는 비타민C의 약 6,000배, 비타민E의 550배, 코엔자임큐텐 770배에 달하는 활성산소 중화능력을 지닌 아스타잔틴을 주원료로 비타민C, 비타민E, 글루타티온, 코엔자임Q10, 티오틱애씨드 등이 상호 순환과정을 통해 자생력을 돕는 활성산소 중화 네트워크 ROS콤플렉스를 결합, 아스타잔틴의 효능을 한층 배가시키는 한편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집중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아스타잔틴과 함께 특허성분 레드맹그로브배양추출물, 갈로일펜타펩타이드-33 등 총 16가지 항산화성분 집대성은 물론 특허성분 ‘나노 리포좀’에 이르기까지 오직 피부만을 고려한 첨단기술력이 더해지는 등 독보적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뷰티 컨슈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