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스퍼·코인빌, 필리핀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 계약 체결
상태바
글로스퍼·코인빌, 필리핀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 계약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0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구축 위해 양사 협력…향후 다양한 비즈니스 모색
▲ 김병철 글로스퍼 부사장(왼쪽 세 번재)과 박래현 코인빌 대표(오른쪽 세 번째) 등 양사 임직원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스퍼(대표 김태원)는 코인빌(COINVIL)과 필리핀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사업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코인빌은 필리핀 현지법인을 설립 및 운영하고, 글로스퍼는 암호화폐 거래소 개설 및 운영을 위한 제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인빌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함에 있어 거래소 보안정책 결정 및 보안시스템 구축에 대해 글로스퍼가 적극 협력해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 시장을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박래현 코인빌 대표는 “필리핀은 유럽과 아시아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암호화폐의 최대 거래국이 될 것”이라며 “이미 전 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필리핀을 선호하고 있어, 자사의 인프라 및 영업능력과 글로스퍼의 솔루션 제작능력 및 운영 노하우가 만나면 최상의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향후 필리핀에서 거래소를 넘어서 블록체인 산업을 진출을 위한 투자 펀드 조성 등 다양한 비즈니스가 일어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글로스퍼가 갖고 있는 거래소 제반 솔루션 및 노하우로 코인빌과 필리핀 암호화폐 시장에서 긍정적인 신호탄을 쏠 것”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