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텐, 화면 보안 솔루션 2종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테르텐, 화면 보안 솔루션 2종 GS인증 1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5.0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화면 보안 솔루션·워터마킹 솔루션 인증 획득…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공공 영업 박차

테르텐(이영 대표)은 PC화면 보안 솔루션 ‘티큐브(T-Cube)’와 화면 카메라 촬영 방지를 위한 화면 워터마킹 솔루션 ‘티워터마크(T-WaterMark)’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티큐브’는 PC의 화면으로 표현되는 다양한 형태의 정보와 콘텐츠의 불법적인 유출을 차단한다. 따라서 화면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될 우려가 있는 고객사를 중심으로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누구나 카메라 촬영으로 화면 정보를 쉽게 유출 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이 있다. ‘티워터마크’는 화면에 사용자 IP, ID 및 날짜와 시간 정보를 삽입하여 불법 유출 시 유출 경로를 추적할 수 있다.

‘티큐브’와 ‘티워터마크’는 지속적인 제품의 수요로 다수의 기업 및 금융기관에 적용됐다. 특히 두 솔루션은 높은 연동성을 갖춰 동시에 적용할 경우 강력한 화면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이영 테르텐 대표는 “티큐브와 티워터마크가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안정성 및 신뢰성을 입증됐다”며 “올해 국가조달 시스템에 등록해 공공시장 영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