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음성안내·무선연동 지원 보조 도어록 출시
상태바
밀레시스텍, 음성안내·무선연동 지원 보조 도어록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5.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번호 노출방지·무단침입 비상경보 시스템 등 보안 강화…자가시스템 체크기능으로 편의성 높여

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밀레시스텍(대표 전종국)은 음성안내기능과 무선연동기능을 탑재한 보조도어록 ‘MI-460T’를 출시했다.

음성안내기능은 푸시풀 도어록 MI-7000에 적용된 것으로, 제품 사용 시 동작 상태나 메뉴 설정 사항 등을 실시간 음성으로 사용자에게 안내해준다. 제품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해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자가시스템 체크기능’ 도 탑재돼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실내측 본체에 무선통신팩(별매)을 장착하고 무선 리모컨(별매)을 등록하면 사용자가 직접 도어록을 조작하지 않아도 근거리에서 도어록을 작동시킬 수 있는 ‘무선연동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문열림과 닫힘, 배터리 부족 표시 등을 사용자가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부 터치패널에 표시가 되고 스마트 카드(태그키)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빠른 문열림이 가능하다. 또한 비밀번호 노출방지를 위한 ‘무한허수 기능’ 과 무단침입에 대비한 ‘비상경보 시스템’ 등 그동안 밀레시스텍 제품에서 인정받아온 강력한 보안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이 적용되었다.

전종국 밀레시스텍 대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 기술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해킹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