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 英 리테일 산업 전시회 ‘RBTE 2018’ 참가
상태바
블루버드, 英 리테일 산업 전시회 ‘RBTE 2018’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모바일 컴퓨터·RFID 리더기 등 주력 제품 소개

블루버드(대표 이장원)는 5월 2일부터 3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리테일 산업 전문 전시회 ‘RBTE(Retail Business Technology Expo) 2018’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RBTE는 유통 산업을 집중 소개하는 전시회로 매장 및 전자상거래 솔루션, 보안, IT 서비스 등 최신 유통 트렌드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 블루버드는 신제품을 비롯해 산업용 모바일 컴퓨터, RFID 리더기 등의 주력 제품 소개와 함께 유럽 지역 유통 관계자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산업용 모바일 컴퓨터 ‘EF501’과 ‘EF501R’ 모델은 옥타코어 CPU와 최신 안드로이드 OS가 적용되어 안정적이고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또한 빠른 통신 속도와 고성능 데이터 통신 기능으로 다양한 실내/외 환경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우수한 바코드 리딩과 인식율, 편리한 휴대, 대용량 배터리 등의 기능이 탑재돼 있다.

특히 일체형 러기드 케이스가 장착된 ‘EF501R’은 방수와 방진, 낙하 등을 견딜 수 있는 산업용 최고 수준의 견고함과 더불어 제조 현장, 리테일 매장, 영업 판매용 등 다양한 산업 환경의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블루버드는 글로벌 시장에 산업용 모바일 컴퓨터를 포함해 태블릿 POS, 모바일 결제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전세계 120개국의 3300여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