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라이즈, 내달 4일 밋업 개최
상태바
트레이드라이즈, 내달 4일 밋업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톤 자폴스키 CEO 방한…투자자들과 프로젝트 진척 상황 공유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전문 투자 생태계인 트레이드라이즈(Tradelize)의 CEO가 방한해 한국 투자자들을 만난다.

넥스트블록(대표 정규화)은 5월 4일 저녁 8시 강남구 논현동 몬테베르디에서 트레이드라이즈 단독 밋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톤 자폴스키(Anton Zapolskyi) 트레이드라이즈 CEO가 방한, 자사의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투자자들이 궁금해 하는 프로젝트 진척 상황 등에 대해 자세히 답변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트레이드라이즈 토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안톤 CEO는 불가피하게 밋업에 참석하지 못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밋업 하루 전인 5월 3일 저녁 10시에 아프리카TV 프로그램인 ‘암행어사’에 참여해 온라인으로도 투자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트레이드라이즈는 암호화폐 보유자와 신규 투자자들이 전문 트레이더들의 투자 전략을 실시간으로 활용해 보다 긍정적인 투자 환경을 구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레이드라이즈의 투자 생태계는 크게 세 부분으로 ▲전문 트레이더가 암호화폐 거래소들을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트레이드라이즈 터미널(Tradelize.terminal) ▲암호화폐 보유자가 사용할 수 있는 투자 웹포털(Tradelize.web) ▲신규 투자자들이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 쉽게 스마트한 투자가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구성돼 있다.

안톤 자폴스키 트레이드라이즈 CEO는 “트레이드라이즈는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라며 “이번 방한 기간 동안 트레이드라이즈가 암호화폐 투자 생태계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만들어 갈지 한국 투자자들에게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