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온라인 쇼핑몰 ‘웰빙911닷컴’, 스피루리나·MSM 할인행사
상태바
건강식품 온라인 쇼핑몰 ‘웰빙911닷컴’, 스피루리나·MSM 할인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상파 아침 프로그램에서 암을 예방하는 초록빛 항산화 식품으로 오이, 부추, 스피루리나가 소개되면서 스피루리나 원액이나 분말, 캡슐 등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스피루리나는 알칼리성 호수에 번식하고 있는 남조류의 일종으로 엽록소 성분인 클로로필, 항산화 효소인 SOD, 그리고 스피룰리나에만 있는 피코시아닌 등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필수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건강 밸런스와 면역을 챙기려는 이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강한 햇볕과 높은 온도의 열대지역 알칼리성 호수의 수면에서 왕성하게 자생하는 하와이안 스피루리나가 가장 유명한데, 이 때문에 시중에는 다양한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웰빙911닷컴’에서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스피루리나를 비롯힌 MSM 등 스테디셀러 제품의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하와이에서 직수입 되는 골드패시피카 스피루리나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0% 식물성 엠에스엠(MSM) 파우더 제품을 각각 3개씩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3+1 이벤트가 실시된다.

골드패시피카 스피루리나는 기온이 따뜻하고 습도가 낮은 하와이에서 생산되는 스피루리나로 만들어진 원말 제품으로 하와이 직수입품이기 때문에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 100% 식물성으로만 제조돼 흡수율이 높은 MSM 파우더는 400g 대용량으로 출시돼 선물용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웰빙911닷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3+1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분들이 더욱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쇼핑몰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AHCC 메가포스 골드는 버섯의 균사체를 액체 배양하여 얻은 추출물로 1포당 AHCC 함량이 2.5g 함유돼 있으며,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게 두루 추천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