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라인프렌즈,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스토어 중 최대 규모……BT21 제품군 상시 판매로 고객 지속 방문 기대
▲ 라인프렌즈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당일 8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라인프렌즈는 지난 28일 홍대에 ‘라인프렌즈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 L7 홍대점은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총 400평 규모로, 국내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다. 지상 1층과 2층은 라인프렌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어로 꾸며졌으며, 2층 전체에서는 지난 12월 출시된 ‘BT21’의 제품 판매가 진행됐다.

또한 지하 1층은 올해 여름 추가 오픈 예정으로, 기존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홍대 상권 특성에 최적화된 새로운 공간으로의 탄생이 예고됐다.

라인프렌즈 L7 홍대점은 오픈 첫날 개점 전부터 약 600여명의 고객들이 스토어 앞에 줄을 선데 이어 하루 동안 약 8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방문 고객들은 다양한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거나,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둘러보며 적극적으로 스토어 내부 곳곳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라인프렌즈의 국내 주요 매장 방문객 중 약 70%를 외국인 관광객이 차지하고 있는 만큼,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모이는 주요 지역에 캐릭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대규모 L7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들과 수많은 해외 관광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즐거운 문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지난달 일본 하라주쿠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데 이어 이달 26일에는 홍콩 내 최대 규모의 라인프렌즈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apm 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