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대리점 컨퍼런스 개최…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발표
상태바
리소코리아, 대리점 컨퍼런스 개최…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우키타 카츠히코)는 ‘제10회 리소코리아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및 신제품 발표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이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지난 10년간 대리점들과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향후 대리점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비전이 제시됐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 리소코리아는 하이엔드급 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 ‘MF9350’ 및 ‘SF9390’ 모델을 처음 공개했다.

리소코리아가 첫 공개한 이번 신제품은 600x600dpi의 고해상도에 A3 인쇄가 가능한 하이엔드급 공판 디지털인쇄기로, ‘용지메모리 인쇄’라는 새로운 기능이 탑재됐다.

‘용지메모리 인쇄’ 기능은 프린터 드라이브 기능을 통해 PC로 작성한 원고를 암호화된 디지털 패턴으로 변환시켜 원본 내용의 노출을 방지할 수 있으며, 디지털 패턴으로 출력된 용지는 리소 신제품에서 제판 시에 원본 내용이 출력된다. 이 기능은 학교 시험지 유출 방지 등 보안이 중요시되는 곳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MF9350’ 모델은 분당 출력 속도가 150매로, 2개의 드럼이 내장되어 한 번에 두 컬러 인쇄가 가능해 인쇄물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다. ‘SF9390’ 모델은 분당 출력 속도가 190매로 공판인쇄기 기준 세계 최고속도를 구현한 제품이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10년간 리소와 대리점들이 함께 걸어온길을 되짚어보고, 수많은 성과와 노력들을 격려하며, 동반성장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리소코리아는 현장 고객 접점에 있는 대리점과 더욱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 대리점 고객 서비스 역량을 키우고 상생 협력 파트너십을 견고하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햇다.

이어 “이번 컨퍼런스에서 선보인 하이엔드급 공판 디지털인쇄기 신제품은 A3 인쇄가 가능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공판인쇄기로 출시 전부터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며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교육, 공공 등 공판인쇄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리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성장으로 연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