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
상태바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나다게임즈(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포 카카오’를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했다.

‘데빌메이커:아레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모바일게임 팬들에게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지난해 설립된 스타트업 개발사 ‘나다게임즈’가 선보이는 최신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과 연결성을 갖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피규어와 일러스트가 접목된 형태의 독창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 육성해 캐릭터간 상성과 배치 방식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저간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및 ‘아레나’ 등 PvP 콘텐츠는 물론 전작의 콘텐츠를 모티브로 한 ‘심연의 성전’ 및 게임 시나리오를 웹소설 형태로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초 접속일부터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최고 등급 캐릭터 ‘디아블로’ 및 ‘악마석 200개’, ‘신기석 20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픈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최초 접속일부터 7일 내에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할 시 최고 등급 캐릭터 ‘제우스’를 선물하며,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따라 ‘최고 등급 캐릭터 소환권’ 및 ‘골드 2만 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