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필요한 마그네슘…‘SPASH 마그네슘 3-SET’ 할인 판매
상태바
몸에 필요한 마그네슘…‘SPASH 마그네슘 3-SET’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SPASH 마그네슘 & B6 1000' 단품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동일 제품 3세트를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동일 제품 하나까지 더 제공한다. 마그네슘을 포함해 이벤트에 해당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인스턴트 식품이나 패스트푸드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기기는 결코 쉽지 않다. 이 때문에 각종 건강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눈 밑이나 눈꺼풀이 부르르 떨린다면 마그네슘 부족을 의심해야 한다.

무기질 중 하나인 마그네슘의 기능은 탄수화물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큰 역할을 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절대 없어서는 안될 영양소이다. 일반적으로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떨림 증상을 경험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이밖에도 마그네슘 부족증상으로 두통, 근육 경련, 손 감각 이상, 저림과 마비, 감각 이상 등이 발생할 수 있다.

마그네슘 부족 증상이 심한 경우 불면증, 편두통, 고혈압 등 혈관 장애와 당뇨, 고지혈증까지 발생하기도 한다. 특히 당뇨 환자 중 25%는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질병을 겪고 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세포 내에 인슐린이 당을 끌어들이는 신호가 생성 되지 않아 혈당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평소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을 잘 챙겨 먹어야 한다.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으로는 최초의 슈퍼푸드로 유명한 스피루리나가 있다. 곡류의 경우 껍질과 씨눈에 마그네슘이 많기 때문에 이를 제거하지 않은 백미보다는 현미 같은 정제가 덜 된 곡류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대표적인 마그네슘 많은 과일로는 바나나가 있다. 바나나 하나에는 하루 마그네슘 권장량의 10퍼센트 가량 함유돼 있다. 이밖에도 다시마, 우유, 콩, 두부, 견과류, 녹색 채소류에도 마그네슘이 다량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참고로 탄산음료의 과다 섭취는 마그네슘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스페쉬 관계자는 “마그네슘의 하루 권장량은 한국 성인 남자 기준 350mg, 여자 기준 280mg, 임산부 320mg을 권장한다. 마그네슘 음식으로 챙기기 어려울 때는 종합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며 “SPASH 마그네슘 & B6 1000은 하루에 1정을 섭취하면 부족한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보충할 수 있다.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