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건강한 피부 위한 마시는 콜라겐 리퀴드 출시
상태바
데일리원, 건강한 피부 위한 마시는 콜라겐 리퀴드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간식들이 피부미용을 돕기 위한 대용식으로 출시되어 있다. 앰플 형태의 제품이나 젤리 형태의 제품부터 마시는 제품에 이르기까지 이용자들의 스타일과 입맛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어 있다.

이러한 시중의 피부미용 간편식 중 콜라겐 성분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와 치아, 뼈나 혈관 등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로 몸속에 있는 많은 종류의 단백질 중 제일 많은 양을 구성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이러한 콜라겐을 활용한 피부관리 제품을 출시해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해당 제품은 리퀴드 방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데일리원의 리얼미 콜라겐 리퀴드는 액체형 제품으로 흡수가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3,000mg 이상 함유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피쉬콜라겐 제품은 일반적으로 비린 맛이 난다. 리얼미 콜라겐 리퀴드는 이러한 특유의 비린 맛이 전혀 나지 않으며, 상큼한 블루베리 맛을 더해 무더운 날씨 속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칼로리에 예민한 이들을 위해 설탕 대신 자일리톨, 효소처리스테비아 등을 포함시켜 상당히 낮은 열량을 가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쇼핑몰 데일리원 판매자는 “리얼미 콜라겐 리퀴드는 피부미용을 위해 데일리원이 출시한 피쉬 콜라겐 제품으로 비린 향과 맛을 없애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액상 제품이다. 여성들 뿐 아니라 피부를 생각하는 모든 이들이 간식을 대신한 대체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좋은 제품이다” 라고 말했다.

편리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 리퀴드 제품에 대한 구입과 상세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