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 DDR4 슈퍼루스 RGB Sync 3200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게일 DDR4 슈퍼루스 RGB Sync 3200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US·기가바이트·MSI 소프트웨어로 조명 제어 가능한 고클럭 메모리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게일(GEIL) DDR4 슈퍼루스 RGB Sync 25600(3200Mhz) 메모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게일 슈퍼루스 RGB Sync 25600 메모리는 사용자의 취향과 콘셉트에 따라 다이내믹한 RGB LED 조명을 제공하는 ASUS AURA Sync 와 GIGABYTE FUSION RGB, 그리고 MSI MYSTIC LIGHT 3사의 공식 인증 DDR4 LED 조명을 가진 제품으로, 16GB(8GB×2) 구성으로 출시된다.

RGB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 RGB LED 조명 효과를 메모리 RGB 조명으로 동일하게 구현하며, 보드 제조사의 소프트웨어로 LED 색상 변경 및 LED 모드 변경 등이 가능해 지연 현상 없이 완벽한 튜닝 효과를 보여준다. 게일 특유의 선명하고 고휘도 면 발광 LED를 통해 다이내믹한 1680만 컬러의 RGB LED 조명을 웨이브 모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깊고 진한 느낌의 블랙 히트 싱크와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히트 싱크 두 가지 컬러의 방열판 색상 디자인이 제공돼 사용자의 시스템 색상에 따라 통일된 색상 구성이 가능하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마더보드 3사 조명 제어 소프트웨어와 완벽 연동된 게일 DDR4 슈퍼루스 RGB Sync 시리즈의 고클럭 버전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사용자들이 보다 다이내믹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튜닝 PC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