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열리는나무, 5월 맞아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진행
상태바
건강이열리는나무, 5월 맞아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다모아의 유기농 건강즙브랜드 ‘건강이열리는나무’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愛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이열리는나무는 3년 이상 유기합성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땅에서 재배한 유기농 원료만을 이용,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개발하고 있는 곳으로, 지난해에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 건강즙 부문 1위에 선정되며 건강즙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히기도 했다.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꾸며진 ‘가정愛달 기획전’ 또한 유기농 원료를 이용해 만든 건강한 식품들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기획 행사는 4월 20일부터 5월27일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지난 3월 말 NS홈쇼핑의 BEST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첫 런칭한 신상품 ▲바로 짜먹는 도라지 진액을 비롯, ▲유기농 건강즙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구증구포 흑삼 ▲고려은단 비타민C ▲오메가3 ▲홍삼 등이 마련됐다.

또 적절한 선물을 고르기 어려운 고객들의 경우는 기획전 내 ‘온 가족 베스트 상품’이나 ‘어버이날 베스트 상품’, ‘어린이날 베스트 상품’, ‘고마운 분 베스트 상품’ 등의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다양한 선물용 건강식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건강다모아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타임특가 행사도 동시에 실시, 매일 랜덤으로 선정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강다모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이면 부모님과 지인, 고마운 분들께 전할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의 이 같은 고민과 가격적인 부담을 동시에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가정의 달,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을 통해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이열리는나무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유기농 도라지배즙(유기농 도라지 20%, 유기농 배 80%) △껍질째 통째 먹는 유기농 양파즙(유기농 양파 100%) △의성 숙성 유기농 흑마늘진액(유기농 흑마늘 23%, 정제수 77%) 등으로, 해당 제품들은 건강다모아 쇼핑몰과 신세계몰, 롯데닷컴, 홈앤쇼핑, 이랜드몰, 우체국쇼핑,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자사 몰을 이용할 경우에는 추가 샘플과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