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임대보장제도 시선 끄는 ‘호매실 동광뷰엘’, 분양 속도 증가
상태바
10년 임대보장제도 시선 끄는 ‘호매실 동광뷰엘’, 분양 속도 증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호매실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대단지 오피스텔 ‘동광뷰엘’이 현재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조건을 바탕으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동광뷰엘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1, 2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와이드 복층구조를 활용한 실내에는 소형 주택형에서 희소성을 지닌 드레스룸을 전 호실에 적용해 수납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계단을 활용한 수납공간, 드럼세탁기 등 아파트에 비견되는 빌트인 공간과 더불어 2층 일부 세대에 한해 개방감을 더하는 전용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급증하는 반려동물 가정을 위해 옥상공간 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상가 밀집지역에 들어서 금융기관과 대형마트, 여성병원, 관공서 시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집중된 이 오피스텔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신분당선 연장선(계획 중) 호매실역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강남과 통하는 봉담-과천 고속도로, 구로방향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등 주변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배후수요 역시 풍부하다. 동광뷰엘은 단지 주변에 약 530여개 기업체가 입주한 수원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으며, 권선구 입북동에 조성 예정된 수원R&D사이언스파크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이다.

이외에도 단지 근처에 수원자동차복합단지(도이치오토월드)가 오는 12월 자동차 매매, AS센터 및 편의시설 등 복합매매 단지로 조성 예정(직접고용 7천여 명 예상)이다. 또한 재학생 및 교수 포함 약 970여 명의 성균관대학교(자연과학캠퍼스)와 재학생 약 5,300여 명의 수원여대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사업지인 호매실지구는 인접한 당수지구 호재도 품고 있다. 97만9000㎡ 규모의 당수지구에 행복주택 1,950세대를 비롯해 7,400여 세대가 들어설 예정으로 호매실 공공주택지구(311만6000㎡) 20,400세대와 합치면 3만여 세대에 달하는 신도시급 주거타운이 서수원 지역에 형성될 것으로 관측된다.

동광뷰엘 사업 시행주체인 ㈜도화개발, ㈜라이프테크 관계자는 “최대 10년간 월 60만원 확정임대료 지급과 임대보장증서를 발행해 공실 걱정 없이 장기간 임대수익을 보장해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 가능하다”며 “여기에 전문임대 관리업체를 통한 각종 정산 및 건물 유지보수 조건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광뷰엘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에 위치해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