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솔루션 데이서 다양한 정보보안 방안 제시
상태바
퓨전데이타, 솔루션 데이서 다양한 정보보안 방안 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분리·백업·클라우드 등 다양한 서비스·사례 소개…관련 제품도 전시
▲ 지준영 퓨전데이타 사장이 솔루션 데이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지난 24일 서울 학동 임피리얼 호텔에서 ‘퓨전데이타 솔루션 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와 레퍼런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산업별 IT 담당자 외에도 고객, 파트너, 협력사 등 300여명 이상의 정보보안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가상화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활용한 중요 정보 유출 방지와 안전한 사용 환경 조성 전략 ▲인더스트리 4.0 온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시큐아이 MF2 VE: 차세대 가상 방화벽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의 컨테이너 보안 ▲암호화폐 거래소를 위한 클라우드퓨전의 특별한 서비스 ▲롯데그룹 VDI 구축 및 서비스 사례 등 정보보안을 주제로 한 6개의 세션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는 퓨전데이타의 솔루션인 ‘제이디원’, ‘제이포켓’, ‘제이데스크톱’, ‘젯PC’를 함께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됐다.

지준영 퓨전데이타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설립 이래 혁신과 기술 개발을 꾸준히 지속해 오고 있는 퓨전데이타는 클라우드 분야에서 국내 1위 업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별히 자회사로 함께 일하게 된 테크데이타글로벌과 블록체인 플랫폼 서비스로 새롭게 출범한 클라우드퓨전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