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갈아 만든 홍삼가루 ‘정관장 홍삼분’, 봄철 면역력 관리에 그만
상태바
홍삼 갈아 만든 홍삼가루 ‘정관장 홍삼분’, 봄철 면역력 관리에 그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날씨와 더불어 아직은 밤낮으로 심한 날씨변동이 이어지고 있다. 종잡을 수 없는 날씨에 스트레스가 높은 직장인과 학생들은 평소보다 높은 피로도를 호소하기도 하고, 다양한 계절질환에 시달리기도 한다.

이럴 때일수록 외부 병원균에 대항할 수 있는 면역력 관리에 보다 신경쓰는 것이 좋다. 각종 보양음식 섭취와 꾸준한 운동 등도 면역력 강화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지만, 그 중 가장 간단하면서도 높은 효율로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홍삼 섭취’만한 것이 없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5대 기능인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등을 갖추고 있어 건강관리 전반에 인기가 좋은 종합적인 종합적인 건강 관련 식품 중 하나다.

최근에는 가루 형태로 나와 섭취편의를 극대화한 ‘홍삼가루’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정관장에서 출시한 ‘홍삼분’과 ‘홍삼분 리미티드’가 바로 그것이다.

정관장 홍삼분의 경우 6년근 홍삼을 갈아 가루 형태로 만든 홍삼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맛과 그윽한 향을 그대로 담고 있어 홍삼의 깊고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홍삼가루는 기호에 따라 냉수에 타먹거나 다양한 요리에도 첨가할 수 있어 주부 소비층이나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정관장 홍삼분 리미티드는 위와 같은 홍삼가루의 효능은 그대로 두고 여기에 유동층 과립 기술을 적용하여 물에 보다 빠르게 섞일 수 있도록 출시한 것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어디서든지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를 극대화하여 수험생, 직장인 등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정관장 홍삼의 경우 농가와의 100% 직접 계약재배를 통해 수삼을 수확하기 때문에 보다 안심할 수 있는 품질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계약재배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정관장에서 직접 관리하는 재배형태로, 그만큼 엄격한 품질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올 봄 떨어진 면역력과 높은 피로감으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홍삼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정관장 홍삼가루을 섭취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