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상태바
삼보컴퓨터,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TG그린스위치·망분리 PC 등 다양한 제품 선봬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공공조달 종합전시회인 ‘2018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2018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삼보컴퓨터는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와 자체개발 친환경 솔루션인 TG 그린스위치 및 테이블 형 망분리 PC인 ‘DD165’ 등 다양한 삼보컴퓨터의 PC를 전시하고, 시연 및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신개념 일체형 컴퓨터는 조달 나라장터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체형 컴퓨터 중 유일하게 ‘피벗, 엘레베이션, 틸트’ 기능 3가지를 동시에 지원하는 일체형 컴퓨터로 하반기 중 조달 나라장터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TG 그린스위치’는 PC전원으로 모니터의 전원까지 제어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PC 전원을 켜면 모니터가 켜지고 PC 전원을 끄면 모니터 전원도 자동으로 꺼지는 친환경 솔루션이다. 테이블형 망분리 PC인 ‘DD165’는 테이블 형태의 PC에 2개의 미니 PC가 탑재된 물리적 망분리 PC로 최근 정보 보안 이슈가 부각되면서 공공기관 및 금융권에서 최적의 선택지로 선호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에너지절전, KC인증, 친환경 표시 인증 등 국가 인증으로 안전성 검증을 받은 다양한 삼보컴퓨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2018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디자인, 성능, 편의성 등을 고려한 삼보컴퓨터의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PC를 만나볼 수 있다”며 “제품 시연 및 체험과 함께 관람객의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