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한국능률협회, 글로벌 HR 트렌드 포럼 2018 개최
상태바
KMA 한국능률협회, 글로벌 HR 트렌드 포럼 2018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는 오는 5월 17일 글로벌 HR 트렌드를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글로벌 HR 트렌드 포럼 2018’을 강남구 소재 건설공제조합에서 개최한다.

글로벌 HR 트렌드 포럼은 인적자원개발(HRD) 및 성과향상과 관련된 세계 최대 컨퍼런스인 ATD와 ISPI의 주요 이슈 파악을 통해 글로벌 HR 트렌드를 확인하는 자리다.

KMA 한국능률협회는 세계 트렌드를 국내 기업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매년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년 200명 이상의 참가자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4차 산업혁명과 글로벌 HR 트렌드’라는 부제와 함께 4차 산업혁명 시대 HR의 전략적 접근 방법과 기업 HR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포럼은 4월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성과향상 컨퍼런스인 ISPI 2018의 주요 트렌드 정리, 세계 최대 HR 컨퍼런스인 ATD 2018의 주요 트렌드 정리 순으로 진행된다. 강연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테크노 HRD대학원 부교수이자 코리아텍 HRD센터장인 이진구 교수가 진행한다.

글로벌 HR 트렌드 포럼은 KMA 한국능률협회의 회원사일 경우 HR 담당자 2인까지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KMA-ATD 혹은 KMA-ISPI 한국대표단에 참가했던 경우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