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오는 28일 단기합격 최적화 방안 공개
상태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오는 28일 단기합격 최적화 방안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급/9급 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오는 4월 28일,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최적화 방안을 공개할 ‘스파르타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공무원시험 합격의 열쇠라 불리는 영어과목에 대한 해답과 학습법 특강 등을 통해 초시생들을 위한 합격전략 공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2018년 3월과 4월에 진행된 9급공무원·경찰·소방 최신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영어과목을 비교 분석을 들을 수 있다. 최근 시험 분석을 통해 출제경향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남은 지방직공무원, 서울시공무원 등의 시험들과 2019년 시험대비 영어 학습법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공무원시험 합격의 필수라 불리는 무한회독을 설명할 예정이다. 회독은 시험과목에 필요한 내용 전체를 살펴보는 것을 의미한다. 얼마나 꼼꼼하게 다회독 하느냐에 합격이 달린 상황에서 좀 더 나은 학습법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스파르타 합격전략 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 시 2018 최신 기출문제집을 포함해 학습플래너, 기초영어 교재 및 인강, 수강료 할인, 공스타그램 책 등을 제공한다.

당일 등록자에 한해 인강용 태블릿 PC와 관리형 학습실 무료 이용권, 합격키트 등도 추첨 및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스파르타 합격전략 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참석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불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합격보증제’를 진행하고 있다. 합격보증제는 시험응시와 모의고사 점수, 출석체크 등을 기준으로 불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제도로 수험생들의 도전을 응원할 안정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