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창업 영어공부방, 변화된 교육정책에 적합한 콘텐츠 중요해
상태바
주부창업 영어공부방, 변화된 교육정책에 적합한 콘텐츠 중요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경제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창업에 도전하는 여성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주부창업의 경우 육아 및 가사 병행이 가능한 여성창업아이템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그 중 자녀 사교육비까지 고려한 아이템으로 영어공부방창업을 희망하는 주부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창업 전문가들은 “교육관련 창업은 자격요건이 까다롭지 않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만큼 시장 점유율이 점점 증가 및 치열해지고 있다”며 “성공적인 영어공부방 운영을 위해서는 변화된 정책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문화된 콘텐츠가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초등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에서는 예비 주부창업자들을 위해 공부방창업의 준비부터 오픈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와 방법들을 공유하는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30영어 관계자는 “초등교원 영어말하기 능력 인증제 실시, 객관식 문제 폐지, 영어 교육 학습량 20% 감소 등이 발표되면서 영어교육 방향성이 실용영어 교육과 내신에 대한 비중에 높아졌다”며 “오래 전부터 실용영어 교육을 이어오고 있는 프랜차이즈로써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유익한 정보들을 알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3030영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실제 운영자들의 성공사례와 원생관리 및 모집 노하우에 대한 컨설팅까지 포함하고 있어 창업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3030영어는 실용영어 교육에 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2016~2018년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영어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3030영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설명회 참석 희망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