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프리, 청정 해양 성분 담은 ‘마린 쥬얼 마스크’ 3종 출시
상태바
샹프리, 청정 해양 성분 담은 ‘마린 쥬얼 마스크’ 3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가 깊은 바닷속 청정 해양 에너지의 힘을 담은 ‘마린 쥬얼(Marine Jewel)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린 쥬얼’은 샹프리가 ‘바다에서 찾아온 당신의 에스테티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이다.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바닷속 에너지를 연구하던 샹프리의 에스테티션이 개발한 독자적인 솔루션과 청정 바다의 9가지 해양 성분으로 탄생한 ‘에스 마린 쥬얼(S-Marine Jewel)’이 주요 골자다.

이 스페셜 라인에서 첫선을 보이는 ’마린 쥬얼 마스크’ 3종은 에스 마린 쥬얼,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이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게 돕는다. 특히 히알루론산의 보습 에센스가 피부를 안팎으로 보호해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 쉽게 늘어나는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시트를 사용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은 물론, 얼굴형에 맞추기 용이하며, 움직여도 잘 떨어지지 않게 밀착된다는 것도 특징이다.

‘마린 쥬얼 마스크’의 ‘마린 쥬얼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피부 수분 공급∙유지에 특화된 보습 마스크다. ‘마린 쥬얼 일루미네이팅 마스크’는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C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톤업 마스크다. ‘마린 쥬얼 너리싱 마스크’는 풍부한 타우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전달하는 영양 마스크다.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맞춤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일러스트 패키지의 감각적인 디자인도 강점으로 꼽힌다. 미국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번 일러스트 디자인은 강렬한 보색 대비, 에스테티션의 손 끝에서 퍼져 나가는 바다의 에너지, 바닷속을 헤엄치는 역동적인 물고기를 표현해 눈길을 끈다.

샹프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라인인 마린 쥬얼의 첫 시작으로 마스크를 먼저 공개했다”며 “본 마스크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촉촉한 바닷속 에너지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샹프리 공식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마린 쥬얼 마스크’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