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현대Hmall서 세븐데이즈 적립금 행사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현대Hmall서 세븐데이즈 적립금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현대H mall ‘세븐데이즈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대표적인 행사 상품은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와 오딧세이(CMC-A383) S급 리퍼 제품이다. 현대 Hmall에서 바로 접속해 코지마 안마의자/안마기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15%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10/20/3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시, 1.5/3/4.5/15/30/45만원의 적립금이 증정되는 방식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무려 45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S급 리퍼 제품은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으로, 제품 외관 및 성능에 있어 새 상품과 거의 동일한 상품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현대Hmall에서 행사상품으로 단독 판매되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LS프레임을 탑재해 신체 굴곡에 밀착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다리부분의 발 받침을 밀어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 신장에 알맞은 편안한 자세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듀얼 리클라이닝 기능을 통해 스트레칭이 가능하고, 4가지 자동코스, 3단계 무중력 포지션, 전신 에어마사지, 온열 등 다양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가성비가 좋은 안마의자로 손꼽히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 역시 LS프레임을 탑재해 사용자 신체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ZERO SPACE 기능으로 앞 부분으로 슬라이딩하여 안마의자 설치 공간을 최소화해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자세로 몸과 안마의자가 최대한 밀착되는 2단계 무중력 포지션으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상체 젖힘과 동시에 하체는 아래로 당겨주는 스트레칭 기능의 마사지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어깨 마사지볼의 높낮이 조절 및 어깨 유닛 폭조절이 가능해 체구가 작거나 키가 작은 이용자도 밀착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종료 직전 이용자가 받고 있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닝 각도 등을 저장 시킬 수 있는 메모리기능과 끼임 방지 센서 기능, 온열 기능 역시 오딧세이(CMC-A383) 안마의자의 특장점 기능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안마의자 및 안마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면서 엄청난 적립금 혜택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